티스토리 뷰


[스포츠 서울] '휴(休)~어디선가 잘 쉬고있을 너에게' 가을날의 진짜 휴가


●골프 때리네=중국 광저우(廣州) 충화 지역에 위치한 임페리얼 스프링스 리조트는 ‘최고급’과 ‘초대형’의 수식어를 달고 다니는 골프·스파 리조트다. 

아열대 기후대에 위치한 리조트는 한 겨울에도 평균 22도를 기록, 쌀쌀한 날씨에 쉬어가기 좋은 해외 휴양지로 이름을 알리고 있다. 


전 객실이 스위트 룸이며, 골프장, 컨벤션 센터, 스파, 박물관 등을 갖췄다. 각각의 빌라에 전용 프라이빗 풀과 온천, 저쿠지, 건·습식 사우나 시설 등을 갖춰 휴양 여행에 딱이다. 여기다 콜린 몽고메리가 디자인한 세계최고 수준 골프장(27홀)이 있어 벌써부터 골퍼들에게 입소문을 탔다.


세계에서 단 두 군데 뿐인 라돈온천의 수원지로도 유명하다. 객실마다 온천수가 공급되며 세계 각국 스타일 스파를 받을 수 있는 스파빌리지도 따로 있다. 임페리얼 스프링스의 방문 최적기는 가을부터 1월까지. 선선한 날씨에 골프와 온천, 볼거리, 먹거리, 쇼핑까지 한번에 즐길 수 있다.


마침 개관 5주년 기념으로 12월 말까지 할인(50%이상)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온천 무제한 혜택과 함께 식사 할인 바우처를 포함했다. 1박(2인1실 기준) 45만원부터 판매한다.



원문보기:  http://sportsseoul.com/news/read/451867#_adtep#csidxaf3ae1ff4d74c76855624814ad27f8c


저작자 표시
신고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