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임페리얼 스프링스 박재아 이사입니다. 


3월 15일에 예정되었던 임페리얼 스프링스 여행사/미디어 대상 설명회 일정이 보류 되었습니다.

한/중 간 <사드>문제로 본사에서 한국 내 프로모션 잠정 중단 결정을 내린 모양입니다.  너그러히 양해를 부탁 드립니다. 



임페리얼 스프링스는 나름 여러 럭셔리 휴양지에 난다 긴다하는 고급호텔/리조트를 많이 가본 저도, 

지금까지 단 한 번도 보지 못한 가장 어이없고도 어이없는 곳입니다. 


일단 날씨와 공기만 봐서는 절대 우리가 알고 있는 “중국”이 아닙니다. 


'광저우'로 검색하셔서 보시는 날씨보다 3도에서 최대 8도가 높아 한 겨울에도 반팔을 입고 골프를 치시는 분들도 많이 봤습니다 (최저온도는 10도, 최고온도는 35도). 올해도 추웠지만 1,2월에도 예약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일단 공기를 담아서 한 번 맡게 해드리고 싶네요. 스모그와 황사가 가득한 뿌연 중국의 하늘 만을 기억하는 우리로서는, 이 곳이 중국 땅에 있는 것이 그렇게 안타깝게 느껴질 수가 없습니다.


임페리얼 스프링스의 총 면적은 ‘모나코 공국’(280만 스퀘어미터, 847,000평)보다 큽니다. 

따라서 인스펙션만 꼬박 3박4일이 걸리는 엄청난 규모입니다. 

웅장한  세상 어느 골프리조트, 럭셔리 리조트와 비교불가한 독특한 분위기와 시설을 자랑합니다. 


"대륙의 럭셔리”가 무엇인지 보여주는 웅장한 분위기와 규모, 투자금액(8억7천만 파운드(£870million), 한화로 1조 7천억원) 그리고 섬세하고 이래도 되나 싶을 정도로 ‘값비싼’ 인테리어가 압도적입니다. 소위 금칠하고 돈을 흩뿌린, 너무 과하다 싶을 만큼 정성을 드렸다는 것을 대번 아시게 될 겁니다. 


예를 들어, 나무 한 그루에 3천 만원을 호가하고, 손잡이 하나도 몇 백만원 단위입니다. 모델하우스의 모든 장식품은 100%진품으로 손 때 하나 뭍지 않은 샤넬과 에르메스에 살짝 먼지가 쌓여 '널려있는' 보기드문 광경을 '지치도록' 보시게 될 겁니다. 그저 비싸고 호화롭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함이 아닌, 눈에 보이지 않는, 지나치기 쉬운 구석구석에도 정성을 다 했다는 의미로 말씀을 드립니다. 


박물관은 '어이없음'의 최고봉입니다. 

킹골드 그룹 회장의 초대를 받아야만 입장이 가능하지만, 한국에서 오신 고객들께는 조건없이 무료로 개방하고 있습니다.

국립중앙박물관이 초라하게 느껴질 정도로, 2만 여 점의 유물들이 원작 그대로 보존이 되어 있고 이 중 400여 점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로비에서 부터 주눅이 쫙 드는데요. 청나라 시대 왕족이 실제 거주하던 방 한 칸이 그대로 들어와 있습니다. 과연 가격을 메길 수나 있는 물건들일까요? 


여기가 끝이 아닙니다. 

한국사, 중국사에 대한 엄청난 지식을 가진, 한국어, 중국어, 영어를 능숙하게 하는 귀엽고 상냥한 큐레이터 로라(Laura)가 상시 대기 중입니다. 우리나라 박물관에서도 듣고 볼 수 없는 자세한 설명이 인상적입니다. 박물관 투어가 가장 인상적이었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시설들을 하나하나 이야기하자면 끝이 없으니 여기서 중단하겠습니다. (이 시점에서 설명회를 과연 한 시간에 끝낼 수 있을지 살짝 의문이 드네요.)



제가 섬을 좋아해서 그런지 더욱 그렇게 보일 수도 있지만, 

이 곳을 ‘섬’으로 표현하곤 하는데요, 광저우 시내에서 50분 정도 떨어진 ‘충화’시에 쌩뚱맞게 자리잡은 위치부터 독특합니다. 

지도를 한 번 보시면 "왜 이런게 여기에 있지?" 하며 의아하실 겁니다.


한 나라에 비견할 만큼 큰 규모의 부지에, 골프장, 온천/스파, 박물관, 초대형 수영장, G20정상급 연회장, 독립 별장, 마작룸, 가라오케, 피트니스, 5개의 레스토랑 등 이 모든 것을  임페리얼 스프링스 ‘내부’에 있습니다.  


바다 대신 진주강과 피닉스 산을 따라 링난(하늘과 인간의 조화를 최고의 ‘선’이라 믿는 중국의 철학) 양식으로 꾸민 완벽한 정원으로 둘러쌓인  ‘Garden Island’ 같은 분위기 입니다. 

실제 본사에서는 이 곳을 '장원(莊園, 중세기(中世紀) 의 귀족(貴族)이나 사원(寺院)이 사유(私有)하던 토지(土地)'이라고 부릅니다. 


3월 하반기 부터는 '임페리얼 웨딩: 황궁의 허니문" 테마로 임페리얼 스프링스에서 가장 최고급 객실인 '빌라'에서 고급스러운 허니문을 보내며, 중국 황실에서 올렸던 결혼식 처럼 화려한 의상을 입고 웅장한 자금성 분위기에서 둘 만의 결혼식을 올리거나, 스냅촬영을 할 수 있는 '임페리얼 허니문 패키지'를 선보입니다. 최고의 골프장과 최고의 온천, 최고의 객실, 그리고 고작 3시간 15분 비행시간, 결혼식치르기도 바쁜 분들에게는 혹은 세상 어디에서도 경험할 수 없는 "왕실웨딩"을 경험하고 싶으시다면, 한 시적으로 판매되는 허니문/웨딩 패키지를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독특하고 고가의 상품이니 만큼, 가격을 쉽게 공개하지 않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여행사의 판매수익을 보호하고, 시장가격을 지키기 위해 소수정예의 여행사에게만 net가격을 안내해 드립니다. 

회사소개서를 메일로 보내주시면, 전화를 드립니다. 가능하면 미팅을 한 후 계약서를 보내드리고, 날인을 한 후에 가격을 드리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취소양해 구하면서 너무 구구절절히 해서 죄송하지만, 그 만큼 이렇게 멋진 곳을 소개할 기회가 보류되어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취소가 아니라, 사태가 조금 누그러 들면, 빠르게 다시 초청행사를 진행할 예정이오니 널리 양해 부탁드리며,  그 전에 따로 연락드리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1:1로 설명을 들으시면 더 재미 있으실 겁니다.



▶ [필독] 임페리얼 스프링스 소개 글: http://imperialsprings.tistory.com/48

▶ 킹골드 그룹의 비밀 (한국어): http://imperialsprings.tistory.com/59

▶ 투숙률 4% 리조트의 공공연한 비밀: http://www.traveltime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98133&code=B

▶ 킹골드 그룹 기업정보 (Linkd in): http://bit.ly/2mrRo89

▶ 킹골드 그룹 웹사이트(임페리얼 스프링스): http://www.kingold.com/en/hospitality/imperial-springs

 임페리얼 스프링스 | 사진다운로드http://bit.ly/2mrwCWo

 임페리얼 스프링스 | 브로셔 다운로드: http://bit.ly/2grlRh6 (한국어 브로셔가 필요하시면 메일/문자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Daisy Park | 박재아 이사

Imperial Springs Representative for South Korea & Japan 

T. +82-70-7501-5112

M. +82-10-3131-9572

Eimperialsprings.daisy@gmail.com




야외수영장과 샬렛 스위트 동




킹골드 그룹 회장의 초대를 받은 사람만 입장이 가능한 킹골드 박물관 





박물관 내부 모습 (상), 부처의 사리를 모신 현존하는 유일한  사리라 스투파(The Sarira Stupa) (하)






8개의 동시통역이 가능한 오디토리엄 (G7정상회담 예정장소)


 

2자 정상 회담 전용 컨퍼런스 룸



피닉스 산과 진주강이 배산임수로 둘러쌓인 전경



HOLE 28 클럽하우스 입구 (로비가 아닙니다)



클럽하우스 내부의 모습입니다. 노란 것은 모두 도금(鍍金)된 것입니다.



 그늘집 내부입니다. 라운딩을 하시다가 다과를 즐기시거나 쉬실 때 이용하시는 라운지 입니다.



김재환 프로(사이프레스 대표/한양대교수)가 코스구상을 하며 쉬고 계십니다.



허니문과 가족이 주로 찾는 '빌라' 객실의 거실과 수영장, 온천 모습 

단독빌라 형태로, 뒷 뜰은 개인정원이며 정면은 피닉스 산 (혹은 정원) 뷰 입니다. 

빌라에는 야외 수영장 대형1, 소형1, 야외 온천 소형1, 빌라 객실 내 대형1개, 건식/습식 사우나 각 1개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윗 사진 오른쪽 (수영장 맞은 편) 거실 내부의 모습입니다. 조리시설이 있어 버틀러(개인집사)에게 부탁하면 간단한 요리가 가능하고, 

언제나 음료,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이들이 수영장에서 놀 동안 어른들은 오붓하게 다과를 즐기며 아이들을 볼 수 있어서 가족단위 고객들께 사랑받는 객실입니다.



빌라 내부의 식당입니다. 버틀러가 직접 요리(빌라B,C에 한 함)를 하기도 하고, 룸서비스를 시키 때 이용하시기도 합니다.



노천온천. 임페리얼 스프링스 우수 여행사를 통해 오신 손님께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을 드리고 있습니다.



중식당인 '임페리얼 팰리스' 의 내부 룸입니다. 2명 부터 30명 까지 단독 룸에서 식사가 가능합니다.

식사메뉴에 따라 베이징 덕, 전통 차 시연 등 퍼포먼스도 준비해 드립니다. 중국 전통 악기 공연도 별도로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중세 음유시인 이라는 뜻의 "뚜르바도르" 바(Bar)입니다.



중국에서 단 1%만 나는 희귀 대리석의 80%가 임페리얼 스프링스 공사에 사용되었습니다.



Recreation Building 내의 실내 수영장입니다. 오른쪽에는 수위가 낮은 Kids pool도 있습니다.

벽, 바닥이 전부 대리석입니다.



두 기둥 뒤로 보이는 것이 로비가 있는 입구입니다. 





콜린 몽고메리(하)가 직접 디자인, 시공한 세계 최고의 골프장입니다. 

임페리얼 스프링스를 찾아주시는 고객님의 80%는 골프장에 매료되어 오셨습니다.

정말 비쌉니다(3000위안/18홀). 하지만 절대 잊지 못하실 겁니다. 이 곳에 다녀온 것을 평생 자랑으로 여기실 것을 확신합니다.




 양식당인 <플레이버스 Flavors>의 외부 전경입니다. 조찬 시에 보실 수 있는 풍경입니다.



 상품판매, 예약, 제휴 등 문의는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사무소  (박재아 대표)로 부탁드립니다. 
T. +82-70-7501-5112    M. +82-10-3131-9572   카카오톡ID: seinua
 E. imperialspringskorea@gmail.com 

W. imperialsprings.com 

F. https://www.facebook.com/ImperialSpringsKorea/



더 많은 사진은 여기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