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황제 온천을 품 안에' 중 광저우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사무소 설립
    • 레저
    • 수정2016-02-10 17:44:56
    • 입력2016-02-10 17:44:28
image001
중국 광저우에 소재한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이 한국 대표 사무소를 개설했다. 홍콩, 마카오와 가까워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은 임페리얼 스프링스는 천혜의 입지조건과 럭셔리 시설을 갖춘 최상급 휴양 호텔이다.
is5
연중 온화한 기후에 아름다운 풍광을 자랑하는 충화 지역에 입지한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스포츠서울 이우석기자]‘황제 온천을 품 안에’ 중국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 대표사무소 설립

한국에서 접근성이 좋은 중국 광저우의 충화(Conghua) 경제개발두 지역에 자리한 럭셔리 호텔 임페리얼 스프링스가 국내에 대표사무소(대표 박재아)를 설립했다. 아시아에서는 처음으로 한국 시장에 문을 두드렸다.

is
전통미와 품격을 모두 살린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임페리얼 스프링스가 위치한 충화지역은 연중 22~28도의 온화한 기후로, 한겨울에도 골프가 가능하다. 이뿐 아니라 광둥 지역에 소재한 호텔답게 다양하고 맛있는 먹거리, 쇼핑, 볼거리가 많아 휴양을 겸한 여행지로 딱이다.

접근성도 좋다. 홍콩과 마카오까지는 차로 약 2시간에 불과하다. 비행기로 1시간 거리라는 지리적인 이점도 있다. 특히 제3국행 항공권과 비자를 소지한 외국인이라면 중국 비자를 따로 발급받을 필요없이 광둥성 내에서 72시간 체류할 수 있는 ‘72시간 무사증 체류’ 정책이 시행되어 편리하게 왕래할 수 있다.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사무소는 국내에서 단 20개의 여행사만을 선별해 홀세일 계약을 맺고, 한시적으로 파격적인 특전을 제공할 예정이다.

임페리얼 스프링스 한국사무소 박재아 대표는 “스케일이 다른 대륙의 럭셔리를 경험하게 될 것”이라며 “체류하는 동안 웅장함과 격이 다른 고급스러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장담했다. 또한 “현지여행사를 거치지 않아 여행사로는 수익률이 좋은 효자상품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2012년 문을 연 임페리얼 스프링스는 그 동안 멤버십으로만 운영하다 올해 처음으로 미국, 유럽 호주에 이어 한국 시장에 최초 공개했다.



저쿠지와 개인 버틀러 서비스 등 허니무너와 커플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도시국가 모나코보다 넓은 광대한 부지에 80억 위안(약 1조5000억원) 이상을 투자한 상상을 초월하는 프로젝트다. 전 객실이 스위트 급으로, 90개의 스위트 룸과 37개의 프라이빗 빌라가 있다.

몽고메리가 설계한 27홀 골프장, 세계정상회담 장으로 사용되는 컨벤션 센터를 갖췄다. 특히 스위스와 함께 세계에서 오직 2곳에만 발견된 라돈 온천이 있으며, 2만 점 이상의 진귀한 유물들을 소장한 박물관 등을 갖춘 문화·휴양 리조트다.

is3
천혜의 자연조건을 자랑하는 광저우 충화 지역에 위치한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독채 형태의 빌라에는 수영장과 온천, 저쿠지, 건·습식 사우나 시설, 수영장 등을 갖췄으며 24시간 버틀러(개인집사)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허니무너와 커플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다.

마오쩌뚱, 주언라이, 덩샤오핑을 비롯, 닉슨,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 호치민 전 베트남 대통령 등 국·내외 수뇌들의 겨울별장으로 사용된 그야말로 요새같은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is4
세계적으로도 드문 럭셔리한 객실과 부대시설이 자랑거리인 임페리얼 스프링스 호텔.

임페리얼 스프링스가 위치한 총화까지는 광저우 바이윈 공항에서 40분 정도 걸리며, 한국에서 광저우까지는 3시간10분 소요된다. 대한항공과 중국남방항공이 운항한다.

버틀러가 공항까지 전용 송영차량(아우디 또는 크라이슬러)으로 직접 마중을 나오고 배웅해 준다. 1박 가격은 40만원대 부터.
demory@sportsseoul.com


댓글
댓글쓰기 폼